본문 바로가기
  • sheshe.tistory.com
학교 이야기/schooling

럭셔리 체육대회도 끝나고

by 릴라~ 2023. 5. 31.

그간 반티 문제, 각종 예선전으로 온 학교가

한 달 동안 시끄럽게 들썩였다.

서로 같은 반티를 원하면서 학급끼리 싸우기도 하고

반장들이 울기도 하고.. 개난리..

게다가 반별 댄스를 준비해야 하는데

남학생들이 제대로 연습 안 한다고

여학생들은 불만에 가득차 있고..

 

그래서 체육대회만 끝나면 한숨 돌리나 했다.

끝나니 바로 기말 원안 내란다. 하이고..

 

울학교 체육대회는 가까운 대구육상진흥센터에서 열린다.

이건 정말 좋다.

햇빛도 가릴 뿐 아니라 경기장이 잘 보여서

학생들이 자리에서 경기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다.

트랙이 부드러워 부상자도 별로 없고. 

뛰어도 다치지 않고. 먼지도 안 나고. 

 

육상진흥센터에서 하는 체육대회의 백미는 계주다.

계주 관람이 정말 재밌다. 

관람석에서 경기가 한눈에 보이기 때문.

흡사 전국체전처럼 나름 치열하게 전개되는데

이번에도 응원 과열로 말썽이 있었다.

 

울 반 마지막 주자가 넘 속도를 내어 달리다보니

옆 반 선수가 팔에 부딪혀 바톤을 떨어뜨린 것

그 반 여학생들이 온통 몰려와 부정이라고 항의를 하고

그래서 두 반 다 결선에 올라가나 했는데

담당 체육쌤은 그 정도는 경기에 있을 수 있는 일이라

항의를 단칼에 자르고

그 반 여학생들은 나한테 단체로 항의를 하고...

(얘들아, 내가 안 밀었거든 ㅎㅎ)

그 반 남학생 한 명이 성토하는 여학생들에 둘러싸인

내가 불쌍했는지 "선생님, 우리반 여학생들이랑 살기

진짜 피곤해요. 자존심이 너무 쎄요." ㅋㅋㅋ

그 반 남학생들은 여학생들이 왜 이리 난리치냐

어리둥절한 분위기. ㅎㅎ

 

<릴라의 여행> 현수막은 울 반 애들이 몇날 며칠 그려서

체육대회 당일 홍보용으로 쓴 것. 

추억의 사진 한 장으로 남겨둔다. 

 

 

300x250

댓글